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한번 사먹고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슈스타
  • 2020.03.09 22:56
  • 30
  • 0
한번 사먹고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요! 저는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 먹는게 뭔가 훈제같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전글

잘 받았습니다 정말 후기만큼 뻑뻑한

2020.03.09 조회수 : 92
다음글

실온보관이라 보관편하고 바로 먹을수있

2020.03.10 조회수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