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잘 받았습니다 정말 후기만큼 뻑뻑한
슈스타
  • 2020.03.09 21:20
  • 92
  • 0
잘 받았습니다 정말 후기만큼 뻑뻑한 맛이지만 실온보관과 긴 유통기한이 최고 장점이네요!
이전글

실온보관이라 항상 편하게 먹고 있습니

2020.03.09 조회수 : 7
다음글

한번 사먹고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2020.03.09 조회수 : 3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