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다신현미밥상 다이어트 도시락 - 상품후기
도시락 퀄리티가 진짜 마음에 들
슈스타
  • 2020.02.13 15:46
  • 381
  • 0


도시락 퀄리티가 진짜 마음에 들어요

맛도잇고

부족한 양은 삶은계란 하나정도가 딱인듯합니다

이전글

포장상태도 좋았고 다이어트도시락 치고 꽤 맛이 있습니다. 현미라서 그런지 포만감도 꽤 드네요. 너무 좋네요. 다음에 또 시켜볼 계획입니다.

2020.02.13 조회수 : 5
다음글

포장 짱!!! 막은 하나하나 알아

2020.02.13 조회수 : 2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