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
슈스타
  • 2020.01.10 15:44
  • 270
  • 0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네요.
자취하느라 밥을 거의 안해먹다보니 군것질하는 횟수도 늘고해서 올해 2020부터는 좀 챙겨먹으려고 찾아보다가
저에게 딱 맞는 현미밥! 우둔살도 들어있다니! 바로 구매했어요. 전자레인지에만 돌리면 딱! 완성되니 넘 편하네요.
맛도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서 하나먹으면 배불러요!
다먹고 다른 맛도 시킬거에요^^
이전글

전에 주문한거 다 먹어서 또 주문했어

2020.01.10 조회수 : 202
다음글

배송도 빠르게 잘받았습니다!! 맛도 괜찮고 좋아요!

2020.01.10 조회수 : 7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