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전에 주문한거 다 먹어서 또 주문했어
슈스타
  • 2020.01.10 14:27
  • 202
  • 0
전에 주문한거 다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전주비빔 바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ㅋㅋ
계란후라이 하나 해서 같이 먹으니까 꿀맛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다음엔 전주비빔을 더 많이 시키려구용
이전글

입맛없을때 간편하게 데워먹기 좋고, 냉동실 자리차지도 많이 안해서 좋아요

2020.01.10 조회수 : 26
다음글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

2020.01.10 조회수 :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