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생각보다 맛은 그닥... 양은 많은
슈스타
  • 2019.08.17 17:17
  • 19
  • 0

생각보다 맛은 그닥... 양은 많은데 후라이팬에 볶아서 먹었더니 밥알이 너무 꼬들거려 씹기 불편한게 있어서 다음에 다른걸로 주문해야겠어요

이전글

다이어트 식이지만 맛이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되서 간편하구요!!

2019.08.17 조회수 : 6
다음글

재주문입니다 맛있어요

2019.08.17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