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배송도 맛도 좋아요. 크런칩. 매운맛 완전 순삭이네요. 오리지널은 약간 비릿했는데. 매콤하니 아주 좋아요 운동후 단백질 섭취하려고 알아보던중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찾다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슈스타
  • 2019.07.31 15:02
  • 6
  • 0
배송도 맛도 좋아요.
크런칩. 매운맛 완전 순삭이네요.
오리지널은 약간 비릿했는데. 매콤하니 아주 좋아요
운동후 단백질 섭취하려고 알아보던중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찾다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이전글

맛도못봤어요.. 회식하고 오니 아부지가 먼저 다드셨네요.. 배송안온줄알앗더니.. 벌써 아부지뱃속으로.. 맛...

2019.07.30 조회수 : 330
다음글

후기가좋아서 기대됩니다 맛있으면 또

2019.08.01 조회수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