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맛도못봤어요.. 회식하고 오니 아부지가 먼저 다드셨네요.. 배송안온줄알앗더니.. 벌써 아부지뱃속으로.. 맛...
슈스타
  • 2019.07.30 22:33
  • 330
  • 0

맛도못봤어요..
회식하고 오니 아부지가 먼저 다드셨네요..
배송안온줄알앗더니.. 벌써 아부지뱃속으로..
맛있었데요 ㅠㅠ



이전글

맛있네요^^ 건강한 음식 같아요~

2019.07.30 조회수 : 10
다음글

배송도 맛도 좋아요. 크런칩. 매운맛 완전 순삭이네요. 오리지널은 약간 비릿했는데. 매콤하니 아주 좋아요 운동후 단백질 섭취하려고 알아보던중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 찾다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2019.07.31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