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떡볶이덕후라 일반 떡볶이는 살찔까봐 줄이고있었는데 때마침 현미떡볶이라는것을 발견하고 주문했어요 넘나 맛있고 앞으로 다먹으면 재구매할께요
슈스타
  • 2019.07.15 03:35
  • 5
  • 0
떡볶이덕후라 일반 떡볶이는 살찔까봐 줄이고있었는데 때마침 현미떡볶이라는것을 발견하고
주문했어요 넘나 맛있고 앞으로 다먹으면
재구매할께요
이전글

소스가 맛있어요!!!! 떡은 곤약과 현미의 조합이라 밀떡살떡 보다는 식감이 못미쳐요(쫀득하지않고 퍼진 맛?...

2019.07.15 조회수 : 8
다음글

생각보다 달달한 떡볶이였는데 조리시간을 늘릴수록 떡식감이 나는거같아요 ㅎㅎ

2019.07.15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