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소스가 맛있어요!!!! 떡은 곤약과 현미의 조합이라 밀떡살떡 보다는 식감이 못미쳐요(쫀득하지않고 퍼진 맛?...
슈스타
  • 2019.07.15 01:46
  • 8
  • 0

소스가 맛있어요!!!! 떡은 곤약과 현미의 조합이라 밀떡살떡 보다는 식감이 못미쳐요(쫀득하지않고 퍼진 맛?!) 그래도 칼로리 생각하면 아쉬울만큼은 아닙니다!



이전글

떡볶이생각날때마다 먹었는데 칼로리도낮고식감도좋아요 ~

2019.07.14 조회수 : 5
다음글

떡볶이덕후라 일반 떡볶이는 살찔까봐 줄이고있었는데 때마침 현미떡볶이라는것을 발견하고 주문했어요 넘나 맛있고 앞으로 다먹으면 재구매할께요

2019.07.15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