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떡볶이생각날때마다 먹었는데 칼로리도낮고식감도좋아요 ~
슈스타
  • 2019.07.14 23:09
  • 5
  • 0
떡볶이생각날때마다 먹었는데 칼로리도낮고식감도좋아요 ~
이전글

맛은 좋은데 떡에 이물감이 조금 아쉬워요

2019.07.14 조회수 : 1
다음글

소스가 맛있어요!!!! 떡은 곤약과 현미의 조합이라 밀떡살떡 보다는 식감이 못미쳐요(쫀득하지않고 퍼진 맛?...

2019.07.15 조회수 : 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