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생각보다 달달한 떡볶이였는데 조리시간을 늘릴수록 떡식감이 나는거같아요 ㅎㅎ
슈스타
  • 2019.07.15 07:37
  • 2
  • 0
생각보다 달달한 떡볶이였는데 조리시간을 늘릴수록 떡식감이 나는거같아요 ㅎㅎ
이전글

떡볶이덕후라 일반 떡볶이는 살찔까봐 줄이고있었는데 때마침 현미떡볶이라는것을 발견하고 주문했어요 넘나 맛있고 앞으로 다먹으면 재구매할께요

2019.07.15 조회수 : 5
다음글

다이어트에 굿굿!!!!!!

2019.07.15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