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곤약면이라 별 맛은 안나지만 포만감있고 국물있는거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슈스타
  • 2019.06.16 16:53
  • 2
  • 0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곤약면이라 별 맛은 안나지만 포만감있고 국물있는거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이전글

볶음면이 정말 맛있내요. 면 자체가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2019.06.16 조회수 : 19
다음글

아직 안먹었지만 생각보다 용기가 크네

2019.06.16 조회수 : 1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