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아직 안먹었지만 생각보다 용기가 크네
슈스타
  • 2019.06.16 18:07
  • 10
  • 0
이전글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곤약면이라 별 맛은 안나지만 포만감있고 국물있는거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2019.06.16 조회수 : 2
다음글

안먹어봤지만 맛이 어떨지 걱정되네요

2019.06.16 조회수 : 1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