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볶음면이 정말 맛있내요. 면 자체가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슈스타
  • 2019.06.16 15:08
  • 19
  • 0
이전글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만족스러웠어요.

2019.06.16 조회수 : 10
다음글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곤약면이라 별 맛은 안나지만 포만감있고 국물있는거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2019.06.16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