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 상품후기
오래 씹게 되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요. 발효효모로 인해서 그런지 시큼한 냄새가 좀 나는데 전자렌지에 20초정도 데우면 사라지고 빵도 부드러워져 먹기 좋아요~일반 모닝빵보다 거친 식감이 있지만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슈스타
  • 2019.06.08 14:26
  • 17
  • 0
오래 씹게 되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요. 발효효모로 인해서 그런지 시큼한 냄새가 좀 나는데 전자렌지에 20초정도 데우면 사라지고 빵도 부드러워져 먹기 좋아요~일반 모닝빵보다 거친 식감이 있지만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이전글

좋아요! 너무 마싯어요! 또 살거에용 ❤️

2019.06.08 조회수 : 197
다음글

안달아서 좋아요 그런데 좀 작아요 ㅠ

2019.06.08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