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마싯^^구워서 먹으면 바삭바삭 하게 짱이랍니다 !
2019.06.08 조회수 : 118오래 씹게 되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요. 발효효모로 인해서 그런지 시큼한 냄새가 좀 나는데 전자렌지에 20초정도 데우면 사라지고 빵도 부드러워져 먹기 좋아요~일반 모닝빵보다 거친 식감이 있지만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2019.06.08 조회수 : 17연관상품
정가6,200원
할인가3,300원
정가28,500원
할인가19,900원
정가3,500원
할인가2,500원
정가50,000원
할인가27,900원
좋아요! 너무 마싯어요! 또 살거에용 ??
▶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매주 월/목 출고] 우유, 버터, 계란 NO! 속이 편한 통밀빵
할인가2,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