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씹게 되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요. 발효효모로 인해서 그런지 시큼한 냄새가 좀 나는데 전자렌지에 20초정도 데우면 사라지고 빵도 부드러워져 먹기 좋아요~일반 모닝빵보다 거친 식감이 있지만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2019.06.08 조회수 : 17견과류가 아주 가득 차 있어요 좋아요 건강식이에요
2019.06.08 조회수 : 3연관상품
정가3,500원
할인가2,500원
정가4,000원
할인가2,900원
정가7,000원
할인가3,950원
그런데 좀 작아요 ㅠ
▶ (예약 배송)통밀당 천연발효종 통밀빵 10종
[매주 월/목 출고] 우유, 버터, 계란 NO! 속이 편한 통밀빵
할인가2,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