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완벽한 한끼 식단 다신밥상 도시락 - 상품후기
맛잇었어요!! 칼로리가 낮아서 맛이
슈스타
  • 2019.05.18 20:08
  • 27
  • 0
맛잇었어요!!
칼로리가 낮아서 맛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맛도 있고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당!!
이전글

맛있어요~ 다이어터라 적게 먹어야되는데 양이 아예 조금만 들어있으니까 좋네요ㅎㅎ 양에 비해서는 포만감도 있는거 같구요ㅎ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2019.05.18 조회수 : 0
다음글

다이어트 도전!!!

2019.05.18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