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완벽한 한끼 식단 다신밥상 도시락 - 상품후기
맛있어요~ 다이어터라 적게 먹어야되는데 양이 아예 조금만 들어있으니까 좋네요ㅎㅎ 양에 비해서는 포만감도 있는거 같구요ㅎ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슈스타
  • 2019.05.18 18:44
  • 0
  • 0
맛있어요~ 다이어터라 적게 먹어야되는데 양이 아예 조금만 들어있으니까 좋네요ㅎㅎ 양에 비해서는 포만감도 있는거 같구요ㅎ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이전글

오늘 처음 먹었는데 맛있네요. 배송도

2019.05.18 조회수 : 3
다음글

맛잇었어요!! 칼로리가 낮아서 맛이

2019.05.18 조회수 :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