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5종 - 상품후기
딸이 아침어 입맛없고 바쁘니까 다
슈스타
  • 2026.05.21 18:28
  • 8
  • 0
딸이 아침어 입맛없고 바쁘니까 다신 주먹밥으로 달라고 시작한지 4년이 넘었네요
떨어질때쯩 재주문 하고 계란후라이 올려 매일 다른맛으로 해주고 있답나다 ㆍ아침걱정 안되고빠르니 아주 만족합니다~~^^
이전글

잘 먹고 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2026.05.21 조회수 : 2
다음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있습니다

2026.05.21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