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나주곰탕 - 상품후기
날씨가 추우니까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
슈스타
  • 2025.12.16 21:07
  • 23
  • 0
날씨가 추우니까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은데 나트륨의 공격때문에 다신샵에서 한번 사봤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국물맛 좋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이전글

갈비탕이 터져서 와서 옷이고 벽지고

2025.12.16 조회수 : 0
다음글

나주곰탕 맛잇어요^^ 쌀국수면넣어도

2025.12.21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