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곤약밥이라서 칼로리가 낮아서 맛 없을
슈스타
  • 2025.12.05 14:28
  • 64
  • 0
곤약밥이라서 칼로리가 낮아서 맛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이게 왠일,,, 너무 맛나요 전 원래 진밥을 좋아해서
누룽지 숭늉먹는 느낌이라 넘 잘 먹을 것 같아요
할인할 때 또 쟁이겠습니당ㅎㅎ
이전글

맨날 주먹밥 먹긴 하는데 가끔 김치볶

2025.12.01 조회수 : 2
다음글

20개짜리살랫는데 다른거랑 묶음배송이

2025.12.09 조회수 : 1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