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맨날 주먹밥 먹긴 하는데 가끔 김치볶
슈스타
  • 2025.12.01 22:26
  • 2
  • 0
맨날 주먹밥 먹긴 하는데 가끔 김치볶음밥이나 비빔밥같은거 해먹고싶을때 가끔 써요. 실온보관이라 냉동실 자리차지 안하니까 한번에 많이 사도 큰 부담 없어서 좋네여
이전글

쌀밥 같지는 않지만 칼로리가 낮아서

2025.12.01 조회수 : 3
다음글

곤약밥이라서 칼로리가 낮아서 맛 없을

2025.12.05 조회수 : 6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