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칼국수 - 상품후기
맛은 있는데 재료중에 중국산이 많아서
슈스타
  • 2025.06.22 23:10
  • 5
  • 0
맛은 있는데 재료중에 중국산이 많아서 재주문은 망설여지네요.. 가능하면 중국산은 쓰지 않는게 좋을듯 한데요.
이전글

2인분 끓였는데 실수로 물을 두배로

2025.06.21 조회수 : 4
다음글

칼국수 먹고싶을때 슴슴하니 먹을만해요

2025.06.25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