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칼국수 - 상품후기
2인분 끓였는데 실수로 물을 두배로
슈스타
  • 2025.06.21 19:15
  • 4
  • 0
2인분 끓였는데 실수로 물을 두배로 해서 조금
싱거웠지만 김치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밀가루 끊는중이라 더 좋네요 면이 탱글하고
국물도 맛있어요 두개 끓일때는 물을 조금 적게
하고 다른재료 넣어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이전글

2인분 끓였는데 실수로 물을 두배로

2025.06.21 조회수 : 2
다음글

맛은 있는데 재료중에 중국산이 많아서

2025.06.22 조회수 : 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