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냉면을 좋아해서 전에 한번 사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놀란 기억이 있네요 양념이 일반 냉면집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어요ㅎㅎ 여자기준 양도 딱 좋구요 같이 판매하는 족발도 진짜 맛있다는.ㅋㅋㅋ
2025.06.18 조회수 : 0맛있어서 할인하길래 쟁였어요
2025.06.19 조회수 : 3연관상품
정가54,000원
할인가29,900원
정가5,000원
할인가4,500원
정가4,000원
할인가3,200원
감사합니다
▶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쫄깃한 흑미쌀면과 매콤새콤 과일숙성 소스
정가4,000원 할인가3,2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