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여름에 냉면을 좋아해서 전에 한번 사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놀란 기억이 있네요 양념이 일반 냉면집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어요ㅎㅎ 여자기준 양도 딱 좋구요 같이 판매하는 족발도 진짜 맛있다는.ㅋㅋㅋ
슈스타
  • 2025.06.18 08:20
  • 0
  • 0
여름에 냉면을 좋아해서 전에 한번 사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놀란 기억이 있네요 양념이 일반 냉면집에서 파는 것보다 맛있어요ㅎㅎ 여자기준 양도 딱 좋구요 같이 판매하는 족발도 진짜 맛있다는.ㅋㅋㅋ
이전글

너무 맛있어요 매번 잘 먹고있어요

2025.06.16 조회수 : 2
다음글

아주 맞이게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6.19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