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저당 흑미비빔냉면 - 상품후기
진짜 맛있어요! 또 재구매 할것 같아
슈스타
  • 2025.05.28 12:49
  • 99
  • 0
진짜 맛있어요! 또 재구매 할것 같아요
냉면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완전완전 만족입니다!
제 입맛에는 살짝 맵긴 했는데 족발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이전글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시켰어요 :)

2025.05.27 조회수 : 4
다음글

오 생각했던 맛있는맛이에요 가끔 쫄면

2025.05.30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