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칠리깐풍기 - 상품후기
아직 맛보진 않았지만 왠지 믿음이 가
슈스타
  • 2025.04.04 01:02
  • 103
  • 0
아직 맛보진 않았지만 왠지 믿음이 가네요.
다신에서 먹는 제품은 맛있는 거 같아요.
밑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조리하려 합니다.
이전글

포장도 깔끔하고 데워서 먹으니 쫄깃하

2025.03.27 조회수 : 58
다음글

칠리깐풍기 맛있다해서 주문해봤는데 먹

2025.04.05 조회수 :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