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칠리깐풍기 - 상품후기
포장도 깔끔하고 데워서 먹으니 쫄깃하
슈스타
  • 2025.03.27 23:04
  • 58
  • 0
포장도 깔끔하고 데워서 먹으니 쫄깃하고 야식에 치킨데신에 먹기좋아요! 4봉지로 시켰는데 잘시킨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이전글

양념치킨과 같이 시켰는데 양념치킨이

2025.03.22 조회수 : 5
다음글

아직 맛보진 않았지만 왠지 믿음이 가

2025.04.04 조회수 : 10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