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 상품후기
보통 닭가슴살 소세지하면 닭맛도 나고
슈스타
  • 2025.03.16 22:22
  • 77
  • 0
보통 닭가슴살 소세지하면 닭맛도 나고 건강한 맛 많이 나는데 이 닭가슴살 소세지는 그냥 소세지랑 다를것도 없이 너무 맛있고 간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거 같고 오래오래 장사해주시되 가격 더 착하게 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지만 그만큼 오래 먹고싶어서 더 바라는거같아요..진짜 다이어트 하는거 너무 중요한데 음식도 다 하나하나 찾아서 하기 힘든데 이렇게 간편하게 나오니 좋은거같아요
이전글

이것도 N번째 재구매템이에요. 편의점

2025.03.16 조회수 : 27
다음글

다이어트 식단으로 샀는데 엄청 맛있어

2025.03.17 조회수 : 4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