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 3종 - 상품후기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저당 바스크
슈스타
  • 2024.12.20 22:46
  • 1
  • 0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건강을 고려한 디저트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작다는 후기를 보기는 봤지만 어후 작아도 너무 작네요. 손바닥 정도 크기입니다. 감안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좋았습니다.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저당 제품이어서 당 섭취를 줄이려는 분들에게도 적합해 보입니다. 맛은 음... 치즈케이크 특유의 깊은 풍미는 좀 덜한 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인 맛 조화는 괜찮았습니다. 가성비는 아주 많이 떨어집니다. 평소 같으면 쳐다보지 않을 단가인데 한번 먹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비싼거 생각하고 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분들에게는 한번쯤은 먹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이전글

치즈케이크를 너무 좋아하지만 칼로리가

2024.12.20 조회수 : 1
다음글

안달아요 아주착한맛있네요

2024.12.22 조회수 : 3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