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제빵소 저당 바스크 치즈케이크 3종 - 상품후기
치즈케이크를 너무 좋아하지만 칼로리가
슈스타
  • 2024.12.20 22:01
  • 1
  • 0
치즈케이크를 너무 좋아하지만 칼로리가 부담이 됐었는데, 다신샵에서 대체가능한 바스크치즈케이크를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ㅋㅋ 아무래도 칼로리가 낮다보니 아주 꾸덕하진 않지만 충분히 대체 가능하다고 느껴지고 맛있어서 재구매 계속 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맛 괜찮아요. 상품 괜찮습니다

2024.12.20 조회수 : 5
다음글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저당 바스크

2024.12.20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