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 상품후기
진짜 n번째 재구매ㅜ 맛도 엄청 많고
슈스타
  • 2024.12.04 14:14
  • 4
  • 0
진짜 n번째 재구매ㅜ 맛도 엄청 많고 해동 필요없이 전자레인지 돌리면 바로 쫜득하게 먹을 수 있고 에프없으면 전자렌지 돌라고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찐 맛도리ㅜ
이전글

가격면만.저렴하면 딱 좋을듯한데 아쉽

2024.12.04 조회수 : 1
다음글

삼각김밥 맛있어서 계속 사는 중이에요

2024.12.04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