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한줄로도 배불러여 맛있고 가격 합리적
슈스타
  • 2024.11.27 22:00
  • 75
  • 0
한줄로도 배불러여
맛있고 가격 합리적이고 배송 빨라요
근데 문제는 맛있어서 다이어트가 안됨
다들 화이팅
이전글

냉동 김밥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맛은

2024.11.27 조회수 : 8
다음글

보통 냉동김밥 퀄리티가 별로이게마련인

2024.11.27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