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냉동 김밥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맛은
슈스타
  • 2024.11.27 21:06
  • 8
  • 0
냉동 김밥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맛은 괜찮은데 김이 눅눅해지는건 어쩔수가 없는듯.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건 좋네요
이전글

진짜 김밥같아요 맛도 최고네요 ㅜㅜ

2024.11.27 조회수 : 4
다음글

한줄로도 배불러여 맛있고 가격 합리적

2024.11.27 조회수 :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