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일반 김밥에 비해 살짝 얇아서 단품으
슈스타
  • 2024.11.27 19:05
  • 4
  • 0
일반 김밥에 비해 살짝 얇아서 단품으로만 먹기엔 살짝 부족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이전글

너무 맛잇고 간편해서 좋아요

2024.11.27 조회수 : 35
다음글

맛있고 편리해용 ㅎㅎ 굿

2024.11.27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