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직장에소 점심으로 간단히 먹고 있습니
슈스타
  • 2024.11.27 10:43
  • 28
  • 0
직장에소 점심으로 간단히 먹고 있습니다! 단백질이 부족해서 소세지랑 같이 먹어요
김밥별로 내부 재료양이 좀 복불복입미다 ㅜㅋ
이전글

김밥이 생각보가 크고 맛있어요!!

2024.11.27 조회수 : 1
다음글

마싯서용 치즈 고소합미다 어케 단백질

2024.11.27 조회수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