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2+1]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단백한빵 4종 - 상품후기
빵이 등 냉동식품이 너무 과하다싶을정
슈스타
  • 2024.11.14 19:12
  • 1
  • 0
빵이 등 냉동식품이 너무 과하다싶을정도로 녹아있었고 녹으면서 빵이 다부스러져서 정말 너무 받고나서 실망했어요. 음식맛을떠나서 많이시켰는데 이렇게 과하다싶을정도로 다 녹아서 재냉동해서 먹어도될지도모르겠고 빵이 정말 다부스러져서 먹기힘들정도에요.
이전글

단호박, 당근맛 시켜보고 맛이 괜찮아

2024.11.13 조회수 : 50
다음글

진짜 죄송한데…너무 맛없어요..한 입

2024.11.14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