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2+1] 성수동제빵소 글루텐프리 단백한빵 4종 - 상품후기
단호박, 당근맛 시켜보고 맛이 괜찮아
슈스타
  • 2024.11.13 22:14
  • 50
  • 0
단호박, 당근맛 시켜보고 맛이 괜찮아서 나머지 맛도 시켜봤습니다ㅎㅎ 포만감 생각보다 많이 느껴지구요, 한끼 식사로 괜찮네요.
이전글

모카맛이 더 맛있는거같아요ㅋ 담엔 다

2024.11.13 조회수 : 47
다음글

빵이 등 냉동식품이 너무 과하다싶을정

2024.11.14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