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현미밥을 좋아하는데 주먹밥도 현미로 되어 있고 살짝 누른부분도 있어 더 구수합니다 아침에 하나 먹으면 든든하고 맛도 다양해서 지겹지 않아요 계속 구매예정입니다
2024.09.23 조회수 : 0맛잇어요 특히 콘치즈김치 여기다 마요
2024.09.23 조회수 : 4연관상품
정가8,000원
할인가4,950원
정가10,500원
할인가6,900원
할인가4,950원
정가14,400원
할인가7,900원
▶ [11주년] 3+3 저당 오늘은 현미 주먹밥 16종
*김자반멸치볶음 출시* 100% 국내산 찰현미로 만든 저당 식단
정가14,400원 할인가7,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