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를 과하게 했
슈스타
  • 2023.09.15 13:26
  • 19
  • 0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를 과하게 했나봐요!
전자레인지도 돌려먹으니까 안에 땡초가 물렁물렁해요ㅠ
저는 일반식도 같이 먹으면서 관리해서 기대대비 크게 맛있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관리빡시게 하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듯
이전글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15 조회수 : 2
다음글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요!!

2023.09.15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