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곤약 현미 김밥 5종 - 상품후기
제가 여기서 사먹은 곤약김밥만 100
슈스타
  • 2023.09.15 11:16
  • 463
  • 0
제가 여기서 사먹은 곤약김밥만 100봉지는 넘을거예요.. 다신샵꺼 항상 먹다가 다른곳도 도전해보려고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역시나 다신샵 곤약김밥이 제일 맛있어요!! 그 중에서도 저는 땡초김밥이 제일 좋아서 이것만 먹어요! 가끔 지겨우면 치즈랑 불오징어도 먹어주고요!!
이전글

냉동이란거 감안하고 드시면 ㅎㅎ

2023.09.15 조회수 : 20
다음글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15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