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수제 통밀당 초코파이 - 상품후기
한동안 안먹다가 생각나서 주문해요.
슈스타
  • 2023.05.11 16:10
  • 294
  • 0
한동안 안먹다가 생각나서 주문해요. 정말 맛있아요 담백하고 속편함. 밥맛없을때 이걸로 끼니 대신할수도 있고 빵이나 초코파이 먹고싶을때 이거 먹어요. 반개씩 나눠먹기도 해요
이전글

마싯어요~추천추천!!ㅔ

2023.05.09 조회수 : 6
다음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2023.05.13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