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5+5 닭신 오븐구이 닭안심살 7종 - 상품후기
너무 맛있어서 2번 연속 구매했어요!! 오리지날도 소스 안 바르면 담백하고 소스 뿌려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슈스타
  • 2023.03.20 12:26
  • 20
  • 0
너무 맛있어서 2번 연속 구매했어요!!
오리지날도 소스 안 바르면 담백하고 소스 뿌려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이전글

여기저기 함량 속여서 떠돌다가 작년에

2023.03.20 조회수 : 390
다음글

맛도좋고 ㅠㅠ 점심마다 회사애 가져와서 먹는데 너무 맛너용

2023.03.20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