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주년] 5+5 닭신 오븐구이 닭안심살 7종 - 상품후기
여기저기 함량 속여서 떠돌다가 작년에
슈스타
  • 2023.03.20 13:51
  • 390
  • 0
여기저기 함량 속여서 떠돌다가 작년에 먹었던 안심 생각나서 시켰는데 정착했어요 생선살 느낌이라 조아요
이전글

여기저기 함량 속여서 떠돌다가 작년에

2023.03.20 조회수 : 160
다음글

너무 맛있어서 2번 연속 구매했어요!! 오리지날도 소스 안 바르면 담백하고 소스 뿌려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2023.03.20 조회수 : 2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