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더 가벼운 리셋 도시락 - 상품후기
아침에 먹기 좋은 양이네요. 사과랑 요구르트로 아침을 먹다가 위장약을 먹어야 해서 밥을 먹는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영양도 챙길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슈스타
  • 2023.02.15 10:03
  • 2
  • 0
아침에 먹기 좋은 양이네요. 사과랑 요구르트로 아침을 먹다가 위장약을 먹어야 해서 밥을 먹는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영양도 챙길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이전글

여기 다른 도시락들 중에 제일 만족했

2023.02.13 조회수 : 66
다음글

딸과 매끼니 마다 너무 맛있게 잘

2023.02.15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