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더 가벼운 리셋 도시락 - 상품후기
여기 다른 도시락들 중에 제일 만족했
슈스타
  • 2023.02.13 18:09
  • 66
  • 0
여기 다른 도시락들 중에 제일 만족했어요 g수는 작은데 오히려 양은 많은 느낌..? 아무튼 맛있어요~
이전글

칼로리만큼 양이 작아요~ 그래도 가

2023.02.13 조회수 : 18
다음글

아침에 먹기 좋은 양이네요. 사과랑 요구르트로 아침을 먹다가 위장약을 먹어야 해서 밥을 먹는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영양도 챙길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2023.02.15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