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허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10종 골라담기 - 상품후기
맛도좋고 양도좋고 다 좋은데 볶다보면
슈스타
  • 2023.02.12 14:47
  • 185
  • 0
맛도좋고 양도좋고 다 좋은데 볶다보면 큰건더기가 덜녹아서 한참 더 볶아야돼요 건더기 큰건 좋은데 살짝 줄이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이전글

진짜 매번 시키지만 맛도 좋으면서 식

2023.02.12 조회수 : 9
다음글

담백해서 고추장 살짝 넣고 비벼먹어도

2023.02.13 조회수 : 8